LOOK BOOK

김연아, 레드 빛 크리스마스로의 초대

김연아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다가오는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티아라와 고혹적인 컬러 레드를 만남의 2016 홀리데이 에디션 레드 티아라(Red Tiara)를 출시한다.

지난해 ‘로맨틱’한 핑크 티아라(Pink Tiara)로 여성들의 마음을 핑크 빛으로 설레게 했던 제이에스티나가 이번 시즌 여자의 심장 박동을 자극할 매혹으로 가득 찬레드 컬러 시리즈로 감각적인 크리스마스를 선보인다.

우아하면서도 관능적인 컬러인 레드(Red)로 물든 홀리데이 에디션 레드 티아라 (Red Tiara)는 브랜드 뮤즈이자 시대의 아이콘인 김연아를 만나 강렬한 매력을 보여준다. 레드 슬리브리스 드레스 위로 특유의 환한 미소가 돋보이는 크리스마스 광고 비주얼은 마치 우리도 그녀의 프라이빗한 파티에 초대되어 함께 레드 빛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듯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고혹적으로 빛나는 강렬한 레드 스톤과 순백의 눈꽃이 내린 듯 영롱한 화이트 스톤의 극명한 대조가 돋보인다.

김연아, 레드 빛 크리스마스로의 초대 | 1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레드 센슈얼 티아라 (Red Sensual Tiara)와 레드 스틸레 센슈얼 티아라 (Red Stilè Sensual Tiara)로 강렬한 동시에 한없이 순수한 화이트 스톤으로 반전의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레드의 치명적 아름다움이 담긴 크리스마스 에디션 레드 티아라(Red Tiara)는 11월 17일부터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383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