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에이랜드, 3.3 필드트립 X 베이직코튼

국내 최대 신진 디자이너 편집숍 에이랜드(ALAND)가 최근 가장 힙한 디자이너 브랜드로 떠오른 베이직코튼(BASIC COTTON)과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11월 17일부터 판매한다.

3.3 필드트립(3.3 FIELD TRIP)과 베이직코튼(BASIC COTTON) 두 브랜드를 조화롭게 접목시킨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16 FW 겨울시즌 신상품이다.

오버사이즈의 베이직한 디자인에 자수와 프린트, 사이드라벨을 디자인 포인트로 삼아 타 브랜드와의 차별점을 주었다.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베이직한 아이템이지만 겨울철 헤비아우터, 스니커즈, 부츠, Cap 등과 함께 착용하면 한층 트렌디한 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메인 제품인 3.3 로고 플리스 세트는 핑크, 다크네이비, 블랙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부드러운 폴라플리스 원단을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으며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그 외 3.3 로고 크루 맨투맨, 후드티, 조거팬츠, 트랙팬츠는 그린, 그레이, 다크네이비, 블랙 4가지 컬러로 안감이 기모처리되어 한층 부드럽고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에이랜드 3.3 필드트립과 베이직코튼의 협업 제품은 눈스퀘어점, 명동 본점, 스타필드 하남점, 타임스퀘어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198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