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라이-스와로브스키, 테디베어 컬렉션

라이-스와로브스키, 테디베어 컬렉션 | 1이청청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라이(LIE)가 패션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와 함께한 라이 테디베어 컬렉션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라이가 선보인 스와로브스키 테디베어 컬렉션은 전세계 어린이들은 물론 수집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테디베어 캐릭터에 라이의 시그니처인 미니멀한 실루엣과 트위스트를 더해 완성되었다.

라이-스와로브스키, 테디베어 컬렉션 | 2

라이만의 독특한 패턴의 패브릭을 믹스하고 레인보우 폭스 퍼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네크리스 장식을 더한 락시크 컨셉의 테디베어와 보다 화려한 컬러의 레인보우 폭스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장식의 버튼이 돋보이는 야상점퍼 스타일 테디베어 총 2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테디베어가 입은 야상점퍼는 가수 윤미래와 배우 정소민이 착용해 화제가 되었던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라이-스와로브스키, 테디베어 컬렉션 | 3한정판으로 출시된 라이 스와로브스키 테디베어 컬렉션은 연말 선물로 추천이며 신세계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이는 이번 협업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다 대중적으로 소비자에 어필하고 있으며 패션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지속하며 도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415 Views
3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