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아이더 롱코트 다운 하나면 강추위 끝

[item talk] 아이더 롱코트 다운 하나면 강추위 끝 | 1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슬림한 실루엣에 허벅지를 감싸는 긴 기장으로 여성들이 세련된 겨울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코트형 롱 다운재킷 2종을 출시했다.

[item talk] 아이더 롱코트 다운 하나면 강추위 끝 | 2

아이더 '디오나 다운재킷'은 무채색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데일리 아우터로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최고급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으로 보온력을 높였다.

여성용의 경우 고급스러운 터치감이 느껴지는 타슬란 소재를 사용해 방수, 방풍이 효과적이다. 또한 겉감에 작은 손실이 생겼을 때 다운재킷의 동일한 원단을 손쉽게 붙일 수 있는 리페어 키트(Repair Kit)와 부분 세탁의 편의성을 위해 이중 목깃 기능을 탑재했다.

[item talk] 아이더 롱코트 다운 하나면 강추위 끝 | 3

내부에 선글라스나 안경 착용자를 위해 글래스 클리너를 내장하고 유용한 포켓구조로 기능적 디테일을 강조했다. 남성용의 경우 차콜(Charcoal), 인디고(Indigo), 다크 베이지(Dark Beige) 3종으로 가격은 49만원이며 여성용은 블랙(Black), 오프 화이트(Off White), 카멜(Camel) 3종이며 가격은 45만원이다.

216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