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뉴발란스, 배우 류승범과 함께 한 247 화보

연기파 배우 류승범이 패션 화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류승범과 함께 새로운 슈즈 라인 247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외에도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하며 많은 관심을 이끌고 있는 류승범은 이번 화보 속에서도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패션으로 강한 존재감을 발휘하며 시선을 끌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류승범은 새롭게 런칭하는 247을 통해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다양한 포즈와 함께 보여주고 있다. 전체적인 실루엣에서 묻어나는 내추럴함은 그의 자유분방한 이미지와 만나 편안하면서 유니크한 분위기를 담아냈고 시크한 느낌의 블랙 슈즈가 포인트 아이템으로 생기를 더하고 있다.

또한 데님 점프슈트의 단추를 과감히 오픈하고 밑단을 롤업 해 마치 자유로운 여행자를 연상케 하는 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브라운 컬러가 믹스된 슈즈와 백팩을 매치해 전체적인 컬러를 조화롭게 풀어냈으며 에스닉한 목걸이를 더해 남성들의 새로운 보헤미안 룩의 예시를 보여줬다. 아울러 레트로 무드의 청청패션에 블랙 컬러 슈즈, 화이트 셔츠를 매치해 멋스러운 라이딩 룩을 제시했다.

화보에서 착용한 뉴발란스 247 Luxe는 투철한 장인정신을 기반으로 최상급 품질의 풀 그레인 가죽으로 이뤄졌다. 일체형 구조로 어퍼 부분의 홀을 통해 통기성을 강화했으며 발목 부분에는 합성 누벅을 활용해 착화감을 높여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만족시켜 준다.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세련된 실루엣으로 일상생활은 물론 격식 있는 자리까지 모든 상황에 적합하도록 설계됐다.

한편 뉴발란스는 2017년 1월 7일 서울을 포함한 뉴욕, LA, 런던, 파리, 상하이, 도쿄 등 7개 도시에서 247 라인 론칭 기념행사를 개최 예정이다. 1월 7일 서울에서는 한국을 대표하는 명품 편집샵인 분더샵맨(BOONTHESHOP MEN)에서 247 사진 전시와 함께 선발매를 진행할 예정이며 1월 8일부터 뉴발란스 플래그쉽 스토어(홍대, 압구정)와 폴더 강남점, 카시나 홍대점에서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572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