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베이코리아,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

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가 다음달 20일까지 G마켓과 옥션, G9를 이끌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웹 퍼블리셔, 빅데이터 엔지니어 등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공개 채용은 오는 2월 20일까지 이베이코리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3월까지 실기평가와 1·2차 면접 과정을 거쳐 4월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모집 부문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웹 퍼블리셔 ▲빅데이터 엔지니어 ▲데이터 애널리스트 ▲인공지능·머신러닝 전문가다. 각 분야별 신입 및 경력사원 00명을 채용한다.

이번 채용을 통해 선발될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모바일, 서버,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결제, 에스크로, 검색엔진, 쇼핑서비스 등의 직무를 담당하게 된다. 웹 퍼블리셔는 G마켓·옥션·G9 서비스에 대한 웹 퍼블리싱, 마크업(웹표준), 웹 접근성 관련 검수, 웹 페이지 성능 향상 등의 직무를 수행한다.

또한 빅데이터 수집, 저장, 처리 인프라 구축에 대한 기술개발을 담당할 빅데이터 엔지니어와 데이터 탐색, 모델 도출, 데이터 처리를 담당할 데이터 애널리스트, 머신러닝 기반 서비스 및 제품 관련 기술 개발을 담당할 인공지능·머신러닝 전문가 등 다양한 분야의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다.

 

381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