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닥터마틴, 엔지니어드 가먼츠와 콜라보레이션

닥터마틴

영국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Dr.Martens)’이 아메리칸 컬처 브랜드 ‘엔지니어드 가먼츠’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오는 13일 국내 120족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닥터마틴 X 엔지니어드 가먼츠 컬렉션은 닥터마틴의 스테디셀러인 1461 3홀 슈즈에 두 브랜드의 유스컬처와 워크웨어 감성이 잘 녹여내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앞서 1월 말 선 출시된 미국과 일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국내 소비자들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클래식한 비대칭 아이렛과 길리 슈레이스로 포인트를 준 이번 컬렉션은 1900년대 초기부터 신발을 제작해 온 영국 노스햄셔스 공장에서 숙련된 전문가를 통해 수작업으로 만들어진 MIE(Made In England) 라인으로 더욱 고급스러우며 부드러운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닥터마틴, 엔지니어드 가먼츠와 콜라보레이션 | 1

또한 카키, 네이비, 블랙, 화이트, 그리고 스웨이드 소재의 밀크쉐이크 총 다섯 컬러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이 넓을 뿐만 아니라 콜라보레이션을 기념 슈박스와 코튼 파우치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가 마련되어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한편 닥터마틴 X 엔지니어드 가먼츠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닥터마틴 명동점, 코엑스점, 압구정점 세 매장에서만 한정수량 판매된다. 가격은 42만원이다.

552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