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앳코너와 봄 패션 제안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앳코너(a.t.corner)’가 2017년 봄 시즌을 맞아 방송인 김나영을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
김나영은 꾸밈없고 솔직한 모습뿐만 아니라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도 주목 받고 있으며 앳코너는 패셔니스타 김나영과 함께 시즌 테마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데 시너지를 낼 계획이다.
현대 도시 여성의 감각적인 데일리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앳코너는 이번 시즌 ‘Peace, Love, Joy’를 컨셉으로 현 시대의 트렌드가 반영된 세 가지 스타일을 제안해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Peace’는 현대적이고 시크한 감성을, ‘Love’는 여성미와 사랑스러움을, ‘Joy’는 독특하고 캐주얼한 느낌을 담은 스타일로 앳코너만의 개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앳코너가 공개한 2017년 봄 화보 속 김나영은 물방울 패턴이 돋보이는 화이트 셔츠와 함께 연청색의 부츠컷 청바지를 매치해 이번 시즌 유행할 복고풍의 패션을 멋스럽게 소화했다. 여기에 올 봄 트렌드 컬러인 핑크색에 생동감 넘치는 레드 컬러로 소매에 포인트를 준 코트를 코디해 화사한 봄을 떠올리게 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 김나영은 도회적인 느낌의 블레이저와 캐주얼한 청재킷을 겹쳐 입어 색다른 느낌을 동시해 표현했으며 올 봄 필수 아이템이 될 과감한 롤업 청바지와 체크 재킷을 함께 매치해 세련된 봄 패션을 보여주었다.
2014년 가을겨울 시즌 정식 론칭한 앳코너는 제조와 사입의 장점만을 모아 합리적인 가격대의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제안하는 편집형 리테일 브랜드이다. 20대~30대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직장에서도 퇴근 후에도 세련된 느낌으로 코디할 수 있는 자체 기획 제품을 선보이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김나영과 함께한 앳코너의 화보 속 제품은 전국 앳코너 매장과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