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롯데닷컴, ‘스마트픽 나도 한마디’ 이벤트

롯데닷컴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이 롯데의 옴니채널 서비스 ‘스마트픽(Smart Pick)’ 이용 고객들을 위해 ‘속 시원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스마트픽(Smart Pick)’이란 롯데닷컴 등 롯데의 온라인쇼핑몰에서 제품을 주문하면 고객이 지정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물건을 픽업할 수 있는 롯데의 옴니채널 서비스다. 롯데닷컴의 경우 전국 34개 롯데백화점과 4,500여개 세븐일레븐 편의점 그리고 350여개 롯데하이마트 지점에서 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16년의 경우 스마트픽 매출은 월 평균 12%씩 상승할 정도로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오는 24일까지 진행하는 ‘스마트픽 나도 한마디’ 이벤트는 댓글을 통해 스마트픽을 이용해본 고객 의견을 받는다는 것이 주요 골자다.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롯데닷컴 검색창에 ‘스마트픽 나도 한마디’를 검색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후, 스마트픽을 이용해 봤을 때 겪은 느낌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롯데닷컴, ‘스마트픽 나도 한마디’ 이벤트 | 1

롯데닷컴은 추첨을 통해 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총 100명에게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댓글은 이벤트 기간 중 1회만 등록 가능하며 롯데닷컴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최근 3개월이내 롯데백화점이나 세븐일레븐, 롯데하이마트 스마트픽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다면 경품 당첨 확률은 더 높아진다. 당첨자는 오는 3월 15일에 발표된다.

342 Views
5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