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트레이닝 파티 ‘마이걸즈 서울’ 개최

20130522_adidas_mygirls seoul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가 내달 15일 여성들을 위한 트레이닝 파티 ‘마이걸즈 서울(#mygirls seoul)’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트레이닝 파티는 지난 3월부터 진행된 아디다스 우먼스 캠페인 이벤트의 일환으로 여대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마이걸즈 캠퍼스’, 직장인 여성들과 함께 한 ‘마이걸즈 클래스’ 등 캠페인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자리이다.

여성들만의 뜨거운 열정과 스토리를 공유하고,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극대화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전문 트레이너의 지도 아래,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트레이닝 클래스와 리사 오노, 렌카, 리사 해니건, 윤하, 요조, 한희정 등이 참여하는 애프터 콘서트로 꾸며진다.

행사는 오전 9시부터 올림픽 공원 내 88 잔디 마당에 세워지는 아디다스 팝-업 짐(pop-up gym)에서 진행된다. 참가 방법은 오는 24일부터 디지털 매거진 마이걸즈 진(adidas.com/mygirls)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인원은 선착순 2000명.

아디다스 브랜드 마케팅 이혜진 과장은 “아디다스 우먼스 캠페인 론칭과 더불어, 여성들이 건강한 에너지를 서로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와 아디다스의 우먼스 캠페인 ‘all in for #mygirls’의 다양한 이야기들은 아디다스 마이걸즈 페이스북(facebook.com/mygirls.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56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