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빅스 엔, 소년미로 여심 저격

빅스 엔

그룹 빅스 엔이 쎄씨를 통해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빅스 엔은 소년같은 모습부터 순수함 그리고 도발적인 매력까지 다채로운 매력의 3색 화보를 통해 일명 '상상 남친'으로 완벽 변신했다.

외출 직전, 집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에서 엔은 내내 여유로운 모습으로 스태프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최근 뮤지컬 '인 더 하이츠'의 주인공 베니 역할을 성공적으로 마친 엔은 "표현하고 싶은 베니를 다 표현하지 못한 것 같은 아쉬움은 당연히 있다. 하지만 이번에는 베니를 차학연으로 만들라는 주문을 받아서 즐거웠다. '베니가 나라면, 이렇게 했겠지?'라고 생각하며 무대에 임했다"며 뮤지컬 무대에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엔은 케이블TV OCN 새 드라마 '터널'의 촬영을 앞두고 있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5월, 멋남들의 결혼식 하객룩 추천

[사진출처=이민호 개인 SNS, 보스] 어버이날, 어린이날, 스승의 날 등 수 많은 기념일이 떠오르는 가정의 달이…

2024년 4월 19일

디올 쇼 참석한 ‘뉴진스 해린’, 뭐 입었나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의 2024 가을 여성 컬렉션 쇼에 참석한 디올 앰버서더이자 뉴진스(NewJeans) 멤버 해린의…

2024년 4월 19일

로마 수놓은 ‘샤이니 민호’ 패션 화보

[사진제공=코스(COS)] COS(이하 ‘코스’)가 샤이니 민호와 로마에서 촬영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민호는 지난 달 로마에서 열리는…

2024년 4월 19일

더보이즈 현재, 빛나는 피부 뷰티 화보 공개

[사진제공=매거진 싱글즈, 티르티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티르티르 메이크업 라인의 첫 번째 뮤즈가된 더보이즈 현재의 내추럴하고…

2024년 4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