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올리브데올리브, 제시카 파리화보 공개

20130524_olivedesolive_jesica (0)

유러피안 감성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올리브데올리브가 소녀시대의 제시카 여름화보를 공개했다.

프랑스 파리에서 촬영한 이번 화보는 제시카의 도도한 매력과 이번 시즌 주목해야 할 트렌디한 패션을 선보였다.

[FS화보] 올리브데올리브, 제시카 파리화보 공개 | 1

화보 속 제시카는 패턴 원피스에 화이트 컬러의 민소매 블라우스를 매치하여 페미닌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루즈한 핏의 시스루 소재 블라우스는 화려한 패턴의 과감함 속에서 스타일의 강약을 잘 살려 아찔한 매력을 연출했다.

[FS화보] 올리브데올리브, 제시카 파리화보 공개 | 2공개된 다른 사진에서는 화려한 패턴이 가미된 캐주얼 스타일로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네온 컬러가 가미된 의상에 컬러풀한 슈즈를 매치하고 레오파드가 돋보이는 패턴 모자를 착용해 보다 자유분방하며 세련된 스트릿 감성을 자아내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했다.

올리브데올리브 관계자는 “이번 제시카 화보는 큰 노출 없이 과감하고 섹시한 여성미를 어필하는 스타일링 팁을 제시하고 있다”며 “특히 레이어링하는 시스루 룩은 올 여름 트렌디한 패션으로 주목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275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