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슈마커, 봄맞이 창고 대방출 최대 70% 할인

슈마커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대표이사 안영환)가 봄을 맞아 주요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할인 특가로 선보이는 ‘창고 대방출’ 세일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4월 8일까지 전국 슈마커 매장(직영점, 로드샵)에서 진행되는 이번 세일에서는 주요 스포츠 브랜드인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등을 비롯해 슈마커 독점 브랜드 허니에이프릴, 캉가루스 등 해외 유명브랜드 슈즈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봄철 야외활동에 어울리는 슬립온, 캔버스화, 스니커즈 등 다양한 캐주얼화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와 동시에 슈마커 온라인몰과 마트채널에서도 봄맞이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슈마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3월 27일부터 10일간 이월상품을 3만원 대~ 7만원 대까지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마트 내 입점돼 있는 매장에서는 ‘봄시즌 신상품 대량 입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슈마커 마케팅팀 관계자는 “따뜻한 봄을 맞아 슈즈 쇼핑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에게 슈마커의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번 봄맞이 창고 대방출 세일을 통해 슈마커의 새 신발로 기분 좋은 봄을 맞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슈마커는 국내 최다 180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슈즈 멀티스토어다. 2000년 명동 1호점 오픈 이래 현재까지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외 허니에이프릴, 테바 등 다양한 독점 브랜드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패션 니즈를 충족시켜왔다. 특히 2015년에는 스페셜한 라인업과 매장 구성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멀티 스포츠 플렉스 스토어 핫티(HOT-T)를 성공적으로 론칭하고 국내 슈즈 트렌드 제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864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