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번 주말 잠실 롯데백화점에서 QR코드를 잡아라!

롯데닷컴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온-오프라인을 모두 아우르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롯데닷컴은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 1층에 위치한 스마트픽 픽업데스크 앞에서 ‘화이트데이 스마트픽, 속마음 픽(PICK)’ 행사를 진행한다.

‘스마트픽(Smart Pick)’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인 롯데의 옴니채널 서비스 중 하나다. 롯데닷컴 등 롯데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스마트픽을 통해 제품을 주문하면 지정한 롯데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 픽업이 가능하다.

롯데닷컴은 전국 35개 롯데백화점과 4,500여개 세븐일레븐 편의점, 350여개 롯데하이마트에서 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주말 잠실 롯데백화점에서 QR코드를 잡아라! | 1

그 중에서도 ‘롯데백화점 스마트픽’은 16시 이전에 주문 시 당일 픽업이 가능하고 직접 상품을 보고 수령할 수 있어 인기다. 특히 본점, 청량리점, 잠실점 등 전국 9개의 롯데백화점 지점에서는 ‘스마트픽 픽업데스크’를 운영해, 브랜드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손쉽게 상품 수령이 가능하다.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스마트픽 픽업데스크’를 방문하면 퀴즈도 맞추고 받고 싶은 선물도 적어낼 수 있는 롯데닷컴의 ‘화이트데이 스마트픽, 속마음 픽(PICK)’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909 Views
6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