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하이칙스, ‘미녀와 야수’ 컬렉션 공개

하이칙스

디즈니 명작 ‘미녀와 야수’가 패션 주얼리 컬렉션으로 재탄생했다.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하이칙스(High Cheeks)가 지난 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미녀와 야수’ 컬렉션을 새롭게 공개했다.

하이칙스, ‘미녀와 야수’ 컬렉션 공개 | 1하이칙스는 지난 해 디즈니 에디션을 처음 선보인 이후 내놓는 컬렉션마다 호평을 받으며 디즈니 콜라보레이션의 아이콘으로 자리잡고 있다. 다양한 브랜드에서 디즈니와 협업하고 있지만 하이칙스의 디자인력은 디즈니 코리아 내에서도 센세이션이라는 평가가 나올 정도다.

하이칙스는 이번 컬렉션을 위해 세기의 걸작으로 꼽히는 ‘미녀와 야수’의 명대사에 포커싱해 작품 중 인상적인 장면을 일러스트화 했고 주인공 벨과 야수를 비롯해 마법에 걸린 루미에(촛대), 콕스워즈(괘종시계), 포트 부인(주전자)과 칩(찻잔)의 생생한 표정을 살려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하이칙스, ‘미녀와 야수’ 컬렉션 공개 | 2특히 엠마 왓슨이 주연을 맡은 ‘미녀와 야수’ 실사판 영화도 개봉을 앞두고 있어 이번 컬렉션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운 상황이다.

한편 하이칙스는 영화 개봉 시기에 맞춰 미녀와 야수 에디션의 오프라인 정식 오픈을 계획 중에 있다.

450 Views
5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