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센터폴, 도시남을 위한 ‘CPX 스터너 자켓’

센터폴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센터폴(CENTERPOLE)은 초여름까지 가벼운 운동과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적합한 바람막이 자켓 ‘CPX 스터너 자켓’을 출시했다.

‘CPX 스터너 자켓’은 스포츠 감성을 더한 크로스오버 라인 CPX의 주력 상품으로 최근 일상에서 운동을 즐기는 이른바 운도남(운동하는 도시 남자)들을 위해 탄생됐다.

스트레치성이 우수하고 터치감이 좋은 일본 수입 소재를 사용해 스포츠 활동을 위한 활동성을 높였다. 패션 디자인을 고려한 펀칭 디테일을 반영, 바람이 잘 통하게끔 통기성을 높여 운동하기에 적합한 기능성까지 두루 갖췄다.

특히 도심에서 가볍게 운동을 병행하는 남성들을 위해 부담스럽지 않은 세련된 디자인에 신경을 썼다. 화이트, 그레이 등의 모노톤에 간결한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주고 심플한 핏감으로 스포티함을 더해 시크한 도시 남자의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센터폴 관계자는 “제품명에서 ‘스터너(stunner)’는 ‘‘굉장히 매력적인 사람’을 의미한다”며, “스포티한 패션감과 기능성을 갖춘 CPX 스터너 자켓은 일명 ‘박해진 바람막이’로 불리며, 운동이나 야외활동을 즐기는 남성들이 하나쯤 갖추면 좋을 필수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CPX 스터너 자켓은 화이트, 그레이, 블루 컬러로 구성되며 판매가격은 18만원대다.

120 Likes
8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