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LF, ‘닷드랍스 사고 싱가포르 가자’

닷드랍스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프랑스 여행가방 전문 브랜드 ‘닷드랍스(Dot Drops)’가 4월 10일부터 30일까지 LF몰에서 싱가포르 에어텔 이용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닷드랍스가 다가오는 5월 황금 연휴를 맞아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항공사 ‘싱가포르 항공’과 제휴를 맺고 1인 2매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조식 포함 숙박권 및 싱가포르 유니버설스튜디오 1일 입장권이 포함된 시아홀리데이(SIA Holidays) 3박5일 상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행사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4월 10일부터 30일까지 LF몰에서 닷드랍스 캐리어 신제품 구매 후 기획전 페이지에 닷드랍스와 함께 싱가포르에 가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응모하고 이벤트의 내용을 SNS에 공유하면 된다. 총 2명의 당첨자는 5월 2일 LF몰 게시판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간결한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2008년 프랑스에서 론칭된 닷드랍스는 젊고 스타일리시한 고객들을 위한 여행가방 전문 브랜드로 불필요한 장식을 배제한 ‘도트(dot)’ 문양이 특징이다.

특히 닷드랍스의 상징과도 같은 ‘컬러 스티커 키트’를 캐리어 표면에 붙이면 자신만의 취향이 담긴 단 하나의 캐리어를 완성할 수 있어 최근 불고 있는 DIY(Do It Yourself), 커스터마이징 트렌드 속에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145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