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크리스탈, 매력 넘치는 이탈리아 여행기

크리스탈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토즈(TOD’S)의 아시아 대표 얼굴로 활동하는 그룹 f(x)의 멤버 크리스탈이 두 번째 이탈리아 다이어리(Italian Diary) 영상을 공개한다.

지난해 공개했던 이탈리아 밀라노(Milano)와 토즈 본사가 위치한 마르케(Marche)에서 촬영한 이탈리안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영상 공개에 이어 이번에는 물의 도시 베네치아(Venice)에서 그 두 번째 여정을 담았으며 유서 깊은 베네치아의 아름다움과 토즈의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룩을 그녀만의 시크한 스타일로 선보인다.

물 위에서 더욱 빛나는 도시 베네치아의 독특한 건물양식과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3대 오페라 극장 중 하나인 라 페니체 극장(Teatro la Fenice), 산마르코 대성당(Basilica di San Marco) 등을 배경으로 진행된 이번 촬영은 문화, 예술 도시로 대표되는 베네치아의 아름다움과 토즈 17SS 컬렉션의 다양한 의상과 더불어 시그니처 더블티 백, 웨이브 백, 새롭게 출시된 셀라 백 등과 더블티 로퍼, 스니커즈, 슬라이드 로퍼 등 다양한 슈즈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경쾌한 동작과 다이나믹한 무드로 선보인다.

이번 영상은 크리스탈이 진정한 이탈리안 스타일의 정수를 경험하는 특별한 여정을 담은 다이어리로 구성되었으며 에너제틱한 무드가 가득한 영상으로 한국의 팝 아이콘과 이탈리아 장인정신의 만남을 기념하며 활기차고 유쾌한 조합을 만들어낸다.

4월 11일 디지털 플랫폼 기반의 영상과 함께 비하인드 컷 공개를 통해 이탈리안 라이프와 토즈 브랜드의 아이덴티티 안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크리스탈의 생기발랄한 모습을 만날 수 있다.

263 Likes
2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