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엠케이트렌드, 2017년 첫 협력업체 간담회 개최

엠케이트렌드, 2017년 첫 협력업체 간담회 개최 | 1

패션 전문 기업 엠케이트렌드가 지난 12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뉴힐탑호텔에서 본사 임직원과 협력업체가 함께 소통하며 화합을 다지는 ‘엠케이트렌드 2017년 생산부분 협력업체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상생협력을 통한 동반성장을 논의하기 위해 엠케이트렌드가 마련한 올해 첫 협력업체 간담회로 김동녕 한세예스24홀딩스 회장, 김문환 엠케이트렌드 사장을 비롯해 생산부분 우수 협력업체 관계자와 엠케이트렌드 임직원 약 90명이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엠케이트렌드와 협력업체가 공생을 통해 더 나은 방향으로 함께 나아갈 수 있도록 의견을 주고 받는 소통의 장이 마련됐다. 엠케이트렌드는 협력업체가 제안하는 의견을 경청하고 업무 효율성 향상을 위해 결제 및 물량 정보 관련 지원 활동을 강화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엠케이트렌드의 5개 브랜드(TBJ, 앤듀, 버커루, NBA, LPGA 골프웨어)임직원들과 생산부분 협력업체가 함께 경영상 고충을 공유하고 문제해결 방안을 함께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엠케이트렌드 김문환 사장은 “엠케이트렌드가 불황 속에서도 지속적으로 독보적인 성장을 이어나갈 수 있었던 것은 협력업체의 적극적인 협조 덕분이었다”며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올해에도 협력업체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더욱 밀접한 파트너십을 유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간담회에 참가한 한 협력업체 관계자는 “엠케이트렌드 경영진은 물론 글로벌 의류수출 벤더인 한세실업의 관계자들이 참석해 같은 벤더의 입장에서 상생과 협력을 모색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그녀들의 스카프 활용법 : 문가영, 정려원, 손나은

[사진출처=문가영 개인 SNS] 얇은 스카프를 벨트나 머리끈으로 활용하는 아이디어는 작은 변화로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2024년 4월 10일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봄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요즘. 가벼운 차림으로 봄 나들이에 나선 김나영.…

2024년 4월 10일

이준호, 세련미 넘치는 럭셔리한 공항패션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오늘 10일 오전, 피아제 앰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24년 4월 10일

고현정 공항 패션, 미모 빛나는 트렌디한 룩

[사진제공=티파니(Tiffany&Co.)] 지난 9일, 배우 고현정은 도쿄 노드(Tokyo NODE) 갤러리에서 열리는 전시 행사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2024년 4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