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엠케이트렌드, 2017년 첫 협력업체 간담회 개최

엠케이트렌드, 2017년 첫 협력업체 간담회 개최 | 1

패션 전문 기업 엠케이트렌드가 지난 12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뉴힐탑호텔에서 본사 임직원과 협력업체가 함께 소통하며 화합을 다지는 ‘엠케이트렌드 2017년 생산부분 협력업체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상생협력을 통한 동반성장을 논의하기 위해 엠케이트렌드가 마련한 올해 첫 협력업체 간담회로 김동녕 한세예스24홀딩스 회장, 김문환 엠케이트렌드 사장을 비롯해 생산부분 우수 협력업체 관계자와 엠케이트렌드 임직원 약 90명이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엠케이트렌드와 협력업체가 공생을 통해 더 나은 방향으로 함께 나아갈 수 있도록 의견을 주고 받는 소통의 장이 마련됐다. 엠케이트렌드는 협력업체가 제안하는 의견을 경청하고 업무 효율성 향상을 위해 결제 및 물량 정보 관련 지원 활동을 강화하겠다고 약속했다.

엠케이트렌드, 2017년 첫 협력업체 간담회 개최 | 2

또한 엠케이트렌드의 5개 브랜드(TBJ, 앤듀, 버커루, NBA, LPGA 골프웨어)임직원들과 생산부분 협력업체가 함께 경영상 고충을 공유하고 문제해결 방안을 함께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엠케이트렌드 김문환 사장은 “엠케이트렌드가 불황 속에서도 지속적으로 독보적인 성장을 이어나갈 수 있었던 것은 협력업체의 적극적인 협조 덕분이었다”며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올해에도 협력업체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더욱 밀접한 파트너십을 유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간담회에 참가한 한 협력업체 관계자는 “엠케이트렌드 경영진은 물론 글로벌 의류수출 벤더인 한세실업의 관계자들이 참석해 같은 벤더의 입장에서 상생과 협력을 모색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108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