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버커루, 웜마스터 다운 점퍼 눈길

20161019_buckaroo-5

엠케이트렌드(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매서운 한파에도 절대적인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버커루 ‘웜마스터 다운 점퍼’ 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

‘웜마스터 다운 점퍼’ 시리즈는 #1부터 #3까지 다양한 기장과 컬러로 구성된 세 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버커루만의 빈티지한 감성이 돋보이는 디자인과 스타일리시한 핏은 유지하면서 기능성이 강화된 소재를 적용해 한겨울 야외 활동에서의 활용도를 극대화 했다.

20161019_buckaroo-3

덕 다운점퍼인 ‘웜마스터 다운점퍼 #1’은 짧은 길이로 캐주얼한 느낌을 더욱 강조했으며 화이트, 블랙, 레드, 라이트 베이지 컬러로 출시된다. 라쿤퍼가 트리밍된 후드를 탈부착할 수 있어 세련된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스포티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웜마스터 다운점퍼 #2’는 다크네이비, 버건디, 스톤, 베이지 등 컬러를 다양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방수지퍼, 3M 반사 테이프 등으로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여러 개의 포켓과 벨크로 타입의 소매로 실용성과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모두 충족시키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20161019_buckaroo-2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된 ‘웜마스터 다운점퍼 #3’은 보온성이 탁월한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겉면에 구김이 잘 가지 않고 발수 및 방수 가공 처리된 원단을 사용해 갑작스러운 눈, 비나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어 일상에서는 물론 혹한기 레저 활동에도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풍성한 라쿤퍼 후드로 고급스러운 멋을 더했으며 화이트, 블랙 컬러 외에도 겨울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할 그린, 카키, 베이지 컬러로 스타일리시한 커플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다.

759 Views
8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