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탄탄한 바디 핏, 스우파의 빈티지 감성 화보 공개

62 / 100
<사진제공=버커루(BUCKAROO)>

버커루가 여성 댄서 듀오와 함께한 파격 화보를 공개하며 ‘스우파’의 열기를 이어간다.

<사진제공=버커루(BUCKAROO)>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프리미엄 빈티지 브랜드 버커루(BUCKAROO)는 인스타그램 인기 여성 댄스 인플루언서 장진솔과 최희진과 함께 2021 연말 미니 화보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제공=버커루(BUCKAROO)>

공개된 화보에서 두 댄서는 버커루의 2021 겨울 시즌 인기 아이템을 활용해 프리미엄 데님이 갖고 있는 섹시미를 역동적인 포즈로 표현했다. 댄스로 다져진 탄탄한 바디 핏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분위기를 뿜어내며 버커루만의 짙은 빈티지 감성을 소화해냈다.

<사진제공=버커루(BUCKAROO)>

‘아프로디테’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 장진솔은 블랙 색상의 ‘여성 오버핏 인조퍼 자켓’과 ‘여성 면벨로아 팬츠’를 함께 착용해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셋업 패션을 완성했다. ‘여성 오버핏 인조퍼 자켓’은 입체패턴의 절개 장식이 돋보이는 데님 자켓으로 고급 인조퍼를 탈부착 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팬츠 제품은 모던한 디자인에 면 벨로아 특유의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더해져 연말 원마일웨어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사진제공=버커루(BUCKAROO)>

활동명 ‘체리’의 최희진은 ‘여성 밍크퍼 후드집업 베스트’로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베스트 상품 중 하나로, 실제 밍크와 유사한 퀄리티의 인조 소재가 사용돼 털 빠짐이 적고 보온성이 뛰어나다. 하의로는 버커루 ‘더 블랙’ 시리즈인 ‘여성 부츠컷 BK톤’을 매치해 힙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레이쉬한 블랙 특유의 빈티지함이 강조된 제품으로, 친환경 소재인 BCI 코튼으로 제작돼 가치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사진제공=버커루(BUCKAROO)>

화보 인터뷰를 통해 버커루 2021 겨울 신상품에 대해 높은 만족감을 표한 두 사람은 2021 F/W 시즌 화보에서 최예빈과 손현우가 추천한 ‘퍼렉스 점퍼(FURLEX JUMPER)’, ‘에어플렉스 다운 점퍼(AirFlex Down Jumper)’ 등의 아이템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평이다.

<사진제공=버커루(BUCKAROO)>

버커루 관계자는 “지난달에 진행된 한정완 미니 화보에 이어, 최근 MZ 세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여성 댄서들을 통해 버커루의 강렬하면서도 빈티지한 섹시미를 표현하고자 했다”며, “무신사 룩북과 버커루 공식 SNS를 통해 더욱 다양한 화보 이미지 및 인터뷰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버커루는 2021 브랜드 광고 모델인 배우 최예빈, 손현우와 함께 리사이클링 패딩 충전재, 에코퍼 등으로 패션업계 ESG 경영 선두주자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지난달에는 ‘2021 미스터 인터내셔널 코리아’ 우승자 한정완과 겨울 컬렉션 미니 화보를 진행했다.

49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