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서강준‧소다남매, 월드컵 공원에 떴다

서강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어반 아웃도어(Urban Outdoor) 브랜드 빈폴아웃도어가 오는 20일 상암 월드컵 공원 인근에서 가족참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20일 서울 상암 월드컵 공원을 비롯한 하늘공원, 노을공원, 바람의 광장 등에서 진행되는 ‘플레이 아웃도어’ 페스티벌에는 빈폴아웃도어의 모델 서강준을 비롯 SNS에서 20만명의 팬을 거느리며 인천공항 명예홍보견으로도 유명한 스타견 ‘달리’ 반려견 행동전문가 이웅종 교수의 강의,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국민 귀염둥이 소다남매도 행사에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서강준‧소다남매, 월드컵 공원에 떴다 | 1

빈폴아웃도어의 플레이 아웃도어 페스티벌 현장에는 온 가족이 함께 에어바운스, 비눗방울 놀이 등을 즐길 수 있는 ‘Enjoy the Park’, 자신의 반려견과 함께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는 ‘Play with dogs’, 서강준과 함께 공원을 산책할 수 있는 ‘Walk in the Park’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서강준‧소다남매, 월드컵 공원에 떴다 | 2

이번 행사는 이벤트 당첨 고객 700여명을 초대해 진행하며 월드컵 공원을 방문한 팬들을 위한 포토 타임도 가질 예정이다.

서강준‧소다남매, 월드컵 공원에 떴다 | 3

437 Views
2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