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뷰티브랜드 그라운드플랜, 신세계 시코르 매장 입점

그라운드플랜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그라운드플랜이 최근 한국판 세포라라 불리는 신세계 백화점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CHICOR)’ 매장에 입점했다.

그라운드플랜은 2015년 론칭 이후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지속적으로 매장 오픈과 팝업스토어 오픈을 진행을 통해 다양한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이번 입점은 강남 최대 쇼핑 성지로 불리는 신세계 백화점 시코르에도 입점해 그간의 유통 채널을 계속해서 늘리며 성장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특히 이번 시코르 매장 내에는 그라운드플랜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그라운드플랜의 김희경 부대표는 제품 기획에서부터 마케팅까지 브랜드 전체에 걸쳐 자매파워를 통해 브랜드를 만들어온 장본인들이다.

뷰티브랜드 그라운드플랜, 신세계 시코르 매장 입점 | 1

김희경 부대표는 “그라운드플랜은 검증된 성분과 온 가족을 위한 화장품이라는 컨셉으로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목표로 다양한 고객층과 소통하고 싶다”며 “국내 뿐만 아니라 앞으로 K 뷰티를 선도하는 대표적인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라운드플랜의 제품은 온라인몰, 오프라인 매장인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 및 롯데백화점 잠실점, 부산 광복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광주 충장로점, 금호점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울산점, 신세계백화점 강남 시코르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677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