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미스맥심 TOP10 한설아 “얼굴은 동안 몸매는 볼륨감”

한설아

맥심이 2017년 미스맥심 콘테스트 참가자 한설아의 미공개 화보를 공개했다.

그녀는 올해 대회 16강에서 10강을 가리는 투표(1라운드 투표)에서 세 번째로 많은 표를 얻어 TOP10에 합류했다.

미스맥심 TOP10 한설아 “얼굴은 동안 몸매는 볼륨감” | 1

세계적인 남성 잡지 맥심(MAXIM KOREA)에서 매년 열리는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전문 모델이 아닌 일반인 참가자들이 모델 데뷔의 기회를 잡는 콘테스트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과 함께 맥심의 표지를 장식할 수 있는 특전까지 주어진다. 지금까지 맥심의 섹시 아이콘으로 이름을 알린 미스맥심들은 모두 이 대회 출신이다.

현재 3위로 10강에 합류한 한설아는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맥심과 진행한 화보 촬영에서 비글미 넘치는 매력을 보여줬던 그녀는 “밝은 성격과 어려 보이는 얼굴이 내 매력이다. 동안이면서 몸매는 또 볼륨감이 있다”며 “반전에 반전을 거듭한 매력을 갖고 있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미스맥심 TOP10 한설아 “얼굴은 동안 몸매는 볼륨감” | 2

이어 “내 직업을 존중해 줄 수 있는 남자가 좋다. 나는 남자가 자고 일어났을 때가 가장 섹시한 것 같다”라고 이상형을 설명했다.

그녀의 콘테스트 화보와 영상은 맥심 5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계속해서 우승을 향한 경쟁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3.8k Views
110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