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메시-이승우 축구화 ‘네메시스 17’ 공개

아디다스

아디다스가 따라올 수 없는 스피드와 예측할 수 없는 움직임으로 차원이 다른 민첩한 플레이를 선보이는 선수들을 위한 새로운 축구화 ‘네메시스(Nemeziz) 17’을 공개했다.

아디다스, 메시-이승우 축구화 ‘네메시스 17’ 공개 | 1

아디다스는 많은 스포츠 선수들이 경기나 전투에 임하기 전 스스로의 신체적 그리고 정신적 능력을 다잡기 위해 테이핑을 감는 의례적인 의식에서 영감을 받아 새로운 축구화를 완성했다.

마치 권투선수가 시합에 나가기 전 주먹에 견고하게 테이핑을 하듯 그리고 발레리나가 자신의 움직임을 더욱 강하게 지지하게끔 발 전체에 테이핑을 하는 그 모습을 디자인 적 요소로 활용했다.

아디다스, 메시-이승우 축구화 ‘네메시스 17’ 공개 | 2

새로운 축구화 ‘네메시스 17’의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바로 발에 적용된 애자일리티밴드(AGILITYBANDAGE)이다. 혁신적인 토션테이프(TORSIONTAPES) 기술력을 활용해 발을 더욱 견고하게 잡아주고 완벽하게 발을 감싸며 발목을 안정적으로 고정시켜 예측할 수 없는 움직임을 보이는 선수들의 발을 보다 안정적으로 지지하는 역할을 한다.

토션프레임(TORSIONFRAME)이 적용되어 아웃솔은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며 토션립스(TORSIONRIBS) 기능이 발의 뒷틀림 현상에서 보호해 준다.

애자일리티 니트 2.0(AGILITYKNIT)은 폭발적인 질주 시 부드러운 터치감 더 해준다.

아디다스, 메시-이승우 축구화 ‘네메시스 17’ 공개 | 3

축구화와 함께 공개되는 풋살화와 트레이닝화에도 토션테이프와 애자일리티니트 2.0 기술력이 적용되어 민첩한 플레이를 추구하는 플레이어들이 스트리트에서 경기장까지 모두 애자일리티만의 기술력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현존하는 최고의 축구선수 중 하나인 리오넬 메시는 5월 27일 열리는 코파델레이 결승 경기에서 처음으로 ‘네메시스 17’를 착용했다. FIFA U-20 월드컵에서 연일 멋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승우도 6월부터 새로운 ‘네메시스 17’을 착용하고 경기에 임하게 된다.

아디다스, 메시-이승우 축구화 ‘네메시스 17’ 공개 | 4

새로운 ‘네메시스 17’ 축구화는 6월 1일부터 아디다스 매장과 키카, 카포, 피파 스포츠 등의 축구 전문 매장, 아디다스 공식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 및 카포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축구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868 Likes
23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