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식스, 프리미엄 러닝화 시리즈 ‘젤 카야노 24’ 발매

젤 카야노 24
ⓒ 아식스 ‘젤 카야노 24’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ASICS Korea)가 대표 프리미엄 러닝화 젤 카야노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 ‘젤 카야노 24(GEL-KAYANO 24 )’를 출시했다.

‘젤 카야노 24’는 아식스 안정화 카테고리 최상위 제품으로 특히 젤 카야노 시리즈는 국내 러너들 사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 층을 보유한 아식스의 대표 러닝화다. 뛰어난 안정성으로 일반 러너 및 러닝 시 발목이 안쪽으로 심하게 꺾이는 과내전 성향의 러너에게 최적화된 것이 특징으로 뛰어난 안정성과 편안함으로 전 세계 러너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최고의 안정성 제공을 위해 ‘젤 카야노 24’에는 발뒤꿈치에서 발목까지 이어지는 X자 형태의 ‘메타 클러치’를 배치하여 착지 시 뒤꿈치에서 발목까지 잡아주는 기능을 새롭게 추가하였다. 또한 메쉬 내측에 보강 패널을 적용하여 홀드성을 더욱 향상시켰으며, 기존 제품 대비 전족부의 면적을 늘려 착화감 또한 향상시켰다.

젤 카야노 24
ⓒ 아식스 ‘젤 카야노 24’

반발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새로운 인솔 소재를 도입한 것도 특징이다. ‘젤 카야노 24’ 인솔에 적용된 ‘X-40’ 소재는 일반 오소라이트 소재의 인솔보다 업그레이드 된 버전으로 쿠션성과 통기성이 우수하여 쾌적한 러닝을 도와준다. 

러닝화 갑피에는 신축성과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를 적용하여 편안한 착화감과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젤 카야노 24’은 남성 3종, 여성 3종으로 6월 1일 출시됐다. 가격은 15만 9천 원.

아식스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젤 카야노 24‘은 안정성은 물론 쿠셔닝과 착화감이 뛰어나 안정성을 중시하는 러너뿐만 아니라 초보 러너들도 많이 찾는 아식스의 대표 프리미엄 러닝화다“며, "아식스의 최신 러닝화 제작 기술력들이 적용된 새로운 ‘젤 카야노 24’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러닝을 즐기시기를 기대한다” 고 전했다.

492 Views
8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