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금강제화, 고객 편의성 강조한 고품격 매장 오픈

금강제화

금강제화가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이전과 다른 새로운 컨셉의 고품격 매장인 논현점을 오픈했다.

신규 오픈한 논현매장은 지상 1, 2층 총 면적660㎡ (약200평)규모로 고객의 편의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테이블과 행거 등 매장 내 집기는 화이트와 블랙, 로즈 골드 컬러를 위주로 바닥과 내벽은 대리석 패턴과 간결한 디자인의 인테리어로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꾸며졌다.

새로 문을 연 논현 매장 1층은 여성화를 비롯한 핸드백과 콜렉션 제품을 위주로 2층은 최고급 수제화 브랜드 헤리티지와 신사복, 컴포트화, 드레스화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최소 10만원 대부터 최대 1000만원까지 다양하다.

20160620 kumkang 2 1

특히 매장 1층 안쪽에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잠시나마 여유를 만끽하게 도와줄 야외 테라스 공간을 따로 비치했다. 2층은 고객들의 편의를 도모할 수 있는 수선실을 마련해 원스톱 쇼핑에 매우 용이하도록 했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금강제화 논현매장은 제화업계의 토털 패션 명가에 걸맞게 새로운 컨셉인 ‘고품격’으로 오픈했다”며 “대한민국 토종 브랜드로서 제화의 명가로 지속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254 Likes
1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