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효린‧키썸, 대세걸의 섹시한 매력 흠뻑

효린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효린과 키썸 두 대세걸의 썸머 화보가 공개됐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20일 공식 SNS를 통해 “2017.06.29효린 X 키썸 ‘FRUITY’ CONCEPT PHOTO”라는 글과 함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오는 29일 발매될 신곡 ‘프루티(FRUITY)’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화보 속 효린과 키썸은 햇살 아래 마주 앉아서 기지개를 켜고 있는데 자연광을 배경으로 바람을 맞고 있는 효린과 키썸의 표정에서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섹시한 매력이 묻어난다.

효린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눈에 띄는 가창력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 특히 미국 빌보드지에서 ‘K-pop 시장에서 가장 눈에 띄는 목소리’라는 극찬을 받았고 미국 SXSW 무대위에 올라 탁월한 가창력과 음악성으로 현지 미디어들의 눈길을 끌었다.

키썸은 파워풀하면서도 귀에 감기는 개성 있는 래핑과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사랑 받는 래퍼. 지난 2014년 Mnet ‘쇼미더머니 3’, 2015년 Mnet ‘언프리티 랩스타 1’에서 활약하며 힙합 뮤지션으로서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했다.

한편 효린과 키썸의 신곡 ‘프루티(FRUITY)’는 오는 29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215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