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공민지, 블랙 컬러의 개성 있는 스트릿 패션

공민지성공적인 첫 솔로 활동을 마친 가수 공민지의 화보가 <더스타> 매거진 7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서 공민지는 파격적인 포즈와 눈빛을 선보이며 카리스마 있는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줬다. 특히 블랙 컬러의 개성 있는 스트릿 룩과 볼드한 주얼리 등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해 걸그룹 원조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뽐냈다. 

공민지는 이어진 인터뷰에서 “솔로 앨범은 성숙해진 내 모습과 가능성을 보여준 것 같다. 나에게는 일기장 같은 앨범이다”라며 첫 솔로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소감을 전했다.

최근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2>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의 출연에 대해서는 “예능감이 있는 편이 아니지만 꾸미지 않은 나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라며 “그동안 무대만 보고 나를 무서워하거나 신비주의 이미지가 있었는데 털털하고 밝은 면이 있다는 걸 알리고 싶었다”라고 이야기했다. 

또한 지금의 소속사 뮤직웍스를 선택한 이유를 묻자 “소속사 식구인 백지영 언니가 잘 챙겨줬었다. 그러다 보니 믿을 수 있는 부분이 많아졌다”라며 “가족 같은 회사 분위기가 좋다”라고 답했다.

마지막으로 해체한 걸그룹 2NE1의 팬들에게 “우리 그룹이 영원히 가슴속에서 잊히지 않는 존재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먼저 2NE1을 탈퇴하고 홀로 외롭진 않았냐는 질문에는 “아무래도 같이 했던 걸 혼자 하려다 보니 외롭긴 했다. 우리는 항상 시끌벅적했고 에피소드도 많았으니까 아쉬웠다”고 털어놓았다. 

131 Likes
1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