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맥심 글래머 엄상미, ‘진혼 for Kakao’ 모델 발탁

엄상미

미스 맥심 엄상미가 27일 정식 출시된 와이제이엠게임즈(YJM게임즈)의 모바일 액션 RPG 게임 ‘진혼 for Kakao‘에 전속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모바일 액션 RPG 게임 ‘진혼 for Kakao’는 고퀄리티의 이미지와 그래픽이 화제인 게임으로 이미 사전 예약자가 50만 명을 돌파했다. ‘진혼 for Kakao’는 조직의 배신으로 친구를 잃은 주인공이 복수를 시작하는 스토리로 화려한 액션과 스피드 한 전투로 인해 호쾌한 타격감과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깊이 있는 스토리 모드와 진혼만의 특별한 PVP 모드도 공개되어 더욱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성우 강수진을 필두로 황창영, 이슬, 김현욱, 장예나 등 국내 유명 성우들이 각 캐릭터의 녹음에 참여해 귀가 즐거운 플레이를 기대할 만하다.

‘진혼 for Kakao’측은 “엄상미 씨와 성우분들이 게임 내 다양한 캐릭터들을 유사하게 표현을 잘해 이용자에게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유저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지속 업데이트할 예정이니 ‘진혼 for Kakao’를 재밌게 즐겨 주시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엄상미는 2012년 맥심 콘테스트 준우승을 하고 맥심 매거진의 간판 모델로 활동하며 박재범 ‘몸매’, 비스트 ‘Yey’ 치타의 ‘My number’등 다수의 뮤직비디오와 예능에 출연한 경력이 있다.

1.3k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