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DJ소다, ‘2017 MLB 올스타 위크’ 한국 대표로 공식 초청

DJ소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컬쳐 피플인 DJ소다가 오는 11일(현지 시간) 마이애미에서 개최되는 ‘2017 MLB 올스타 위크’의 한국 대표로 공식 초청됐다.

DJ소다가 참석하는 ‘MLB 올스타 위크’는 1933년부터 시작된 행사로 매년 7월 메이저리그 30개 팀의 연고지를 순회하며 개최되는 전 세계인의 야구 축제이다.

특히 최근 황재균, 최지만 선수 등 코리안 메이저리거의 활약으로 국내 야구팬에게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MLB 올스타 위크’는 세계 각지의 유명인과 셀럽들이 대거 참석해 매년 새로운 이슈를 탄생 시키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2017 MLB 올스타 위크’ 에 한국 대표로 공식 초청된 DJ소다는 참석에 앞서 메이저리그 협회장이 보낸 공식 초청문과 함께 전달받은 마이애미 올스타게임 MLB 모자를 인스타그램에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DJ소다, ‘2017 MLB 올스타 위크’ 한국 대표로 공식 초청 | 1

또한 7일 ‘2017 MLB 올스타 위크’에 참석하기 위해 출국 차 방문한 인천국제공항에서의 사진을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한 DJ소다는 화이트 컬러의 티셔츠와 운동화로 스트릿 무드 가득한 올 화이트 패션을 선보였다.

사진 속 DJ소다가 착용한 티셔츠는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와 빈트릴(BEENTRILL)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등판에 빅 로고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다.

한편 8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올스타 위크에 참석하는 DJ소다는 일렉트로닉런, 갈라쇼, 홈런더비, 팬페스트, 올스타게임 등 다양한 체험에 참여하며 마이애미에서의 비치 서핑, 핫플레이스 방문 등 뜨거운 현장 분위기를 SNS를 통해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331 Likes
5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