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stargram] ‘문제적 남자’ 이연화, 그녀는 누구?

이연화
사진 이연화 인스타그램

‘머슬퀸’ 이연화가 화제다.

이연화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첫줄 #2017 #세계대회. 2017 모델 월드 유니버스 파이널리스트”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은 2017 모델 월드 유니버설 파이널리스트에 출연한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그는 지난 16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문제적 남자'에 게스트로 출연해 관심이 증폭됐다.

출연 당시 이연화는 무결점 몸매와 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드레스를 입고 등장에 시선을 끌었다.

‘문제적 남자’에 출연한 이연화는 2017 머슬 마니아 아시아 대표 그랑프리를 수상했고 디자인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CEO로 활동중이다.

특히 그는 K대 대학 내내 4년 연속 장학금을 놓치지 않고 수석으로 졸업한 재원으로 졸업 후 국내 유명 대기업 프로젝트 디렉터로 일을 했고 칸 광고제에서 수상했을 정도로 인정받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다.

이연화는 "이틀에 한 번씩 잠을 잤다"며 "체력이 좋았을 때는 일을 1년에 3, 4개 했는데 요즘은 조금 줄였다"고 말했다. 그는 "어린 나이에 여러 대기업 프로젝트를 맡았고 일을 완벽하게 하기 위해 남들보다 배로 열심히 했다"며 "그러던 어느 날 돌발성 난청이라는 진단을 받았고 건강을 찾기 위해 운동을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뇌색녀 넘 멋져요”, “역시 아름답고 예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822 Views
1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