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v style] ‘아버지가 이상해’ 류화영의 러블리 룩

류화영

KBS 2TV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안효섭을 사로잡은 류화영의 패션이 주목 받고 있다.

매주 주말극 1위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KBS 2TV ‘아버지가 이상해’는 최근 아버지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축구와 변라영(류화영)밖에 모르는 박철수(안효섭)가 결혼까지 결심하는 직진 로맨스를 선보여 많은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하고 있다. 이에 천방지축 라영이 철수를 사로잡은 매력인 ‘라영표 러블리 룩’ 역시 화제다.

완벽한 몸매와 외모는 물론 사랑스러우면서 털털한 성격의 소유자인 라영은 매회 플라워, 비즈, 쉬폰, 레이스 소재의 로맨틱한 블라우스와 스커트 등을 착용해 러블리 룩의 효과를 극대화했으며 강렬한 컬러의 포인트 백으로 화끈한 성격이 돋보이는 극 중 라영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한편 지난 23일 방송된 아버지가 이상해 42회에서 변라영이 착용한 미니 체인백은 메트로시티 제품이다. 콤팩트한 사이즈에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감이 매력적이며 썸머 시즌 포인트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KBS 2TV ‘아버지가 이상해’는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되며 류화영은 8월 25일 방영되는 JTBC 금토 드라마 ‘청춘시대 2’ 로도 시청자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51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