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v style] SBS ‘한밤’ 오연수 광고 촬영 현장 포착

오연수

배우 오연수가 변함없이 ‘타임리스’ 미모를 뽐냈다.

지난 1일 SBS 연예정보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배우 오연수의 FW 패션 광고 촬영 현장과 인터뷰 장면을 공개했다.

이 날 오연수는 광고 촬영 현장 속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이목을 끌었다. 한여름 무더위 속에 두꺼운 겨울 의상을 입고 등장한 오연수는 더운 기색 없이 우아한 미소와 자연스러운 포즈로 촬영에 임해 클래스가 다른 모습을 보였다.

광고 촬영을 통해 변함없는 미모와 고품격 자태를 뽐낸 오연수는, 최근근황과 여배우로서의 고민이 담긴 진지한 모습, 남편 손지창과의 털털한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오연수가 앞서 선보인 FW 패션 역시 화제를 모았다. 고급스러운 색감과 소재가 돋보이는 코트, 다가올 겨울을 위한 캐시미어니트, 패딩 등으로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올 가을 겨울 시즌 우아하면서도 럭셔리한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한밤 오연수,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는 건재하네”, “한밤 오연수, 세월이 흘러도 변함 없는 아름다움”, “한밤 오연수, 한 여름에 겨울 의상, 정말 프로페셔널해”, “한밤 오연수, 럭셔리한 매력부터 털털한 매력까지 눈을 뗄 수 없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연수는 데일리 럭셔리 브랜드 ‘LBL’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한소희 X 로레알 파리, 머릿결 까지 아름다워

[사진제공=로레알 파리] 헤어 케어 브랜드 로레알파리가 브랜드 모델 한소희와 함께한 신규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로레알 파리]…

2024년 4월 27일

롱샴 X 하퍼스 바자 숏폼 공모전, 다섯 청춘의 찬란한 시간

[사진제공=롱샴(Longchamp)] 롱샴 X 하퍼스 바자 숏폼 공모전 '마이 유니버스' 당선자 5인과 함께한 스쿨 어택 화보가…

2024년 4월 27일

더워지는 날씨, ‘고민영’의 민소매 스타일링 참고 하기

[사진출처=고민영 개인 SNS] 민소매 옷은 여름철 시원하고 자유로운 느낌을 주는 인기 있는 아이템이다. 성큼 다가온…

2024년 4월 27일

김나영 데일리룩 1, 컬러백 포인트 스타일링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김나영은 평소 그녀가 즐겨 스타일링 하는 컬러풀한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2024년 4월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