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v style] SBS ‘한밤’ 오연수 광고 촬영 현장 포착

오연수

배우 오연수가 변함없이 ‘타임리스’ 미모를 뽐냈다.

지난 1일 SBS 연예정보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배우 오연수의 FW 패션 광고 촬영 현장과 인터뷰 장면을 공개했다.

이 날 오연수는 광고 촬영 현장 속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이목을 끌었다. 한여름 무더위 속에 두꺼운 겨울 의상을 입고 등장한 오연수는 더운 기색 없이 우아한 미소와 자연스러운 포즈로 촬영에 임해 클래스가 다른 모습을 보였다.

[tv style] SBS ‘한밤’ 오연수 광고 촬영 현장 포착 | 1

광고 촬영을 통해 변함없는 미모와 고품격 자태를 뽐낸 오연수는, 최근근황과 여배우로서의 고민이 담긴 진지한 모습, 남편 손지창과의 털털한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tv style] SBS ‘한밤’ 오연수 광고 촬영 현장 포착 | 2

오연수가 앞서 선보인 FW 패션 역시 화제를 모았다. 고급스러운 색감과 소재가 돋보이는 코트, 다가올 겨울을 위한 캐시미어니트, 패딩 등으로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올 가을 겨울 시즌 우아하면서도 럭셔리한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tv style] SBS ‘한밤’ 오연수 광고 촬영 현장 포착 | 3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한밤 오연수,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는 건재하네”, “한밤 오연수, 세월이 흘러도 변함 없는 아름다움”, “한밤 오연수, 한 여름에 겨울 의상, 정말 프로페셔널해”, “한밤 오연수, 럭셔리한 매력부터 털털한 매력까지 눈을 뗄 수 없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연수는 데일리 럭셔리 브랜드 ‘LBL’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940 Views
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