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오연수, 광고 속 미리 준비하는 겨울 스타일링

오연수제법 쌀쌀한 날씨가 시작됐다. 패션을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다가오는 겨울을 위한 패션 아이템을 고민하기 마련. 올 겨울에는 럭셔리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오연수의 광고 속 아이템에 주목해보는 것은 어떨까? 광고 속 오연수는 겨울 아이템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서 고급스러우면서도 내추럴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다가오는 겨울 멋스러운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지금부터 소개하는 오연수 광고 속 스타일링과 아이템에 주목해 보자.​

​​​# ​겨울 필수 아이템 ‘니트웨어’, 내추럴하면서도 편안하게!

니트웨어는 세련된 데일리룩부터 고급스러운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F/W 시즌 많은 사랑을 받는 아이템. 특히, 광고 속 오연수가 선보인 홀가먼트 롱 니트는 편직 이음매가 없어 군더더기 없이 매끄러운 실루엣이 돋보인다. 또한, 100% 캐시미어를 사용하여 착용감과 터치감이 부드러운 것은 물론 고급스러운 컬러감으로 럭셔리한 스타일링을 완성해 준다.

오연수, 광고 속 미리 준비하는 겨울 스타일링 | 1좀 더 클래식하면서도 단정한 이미지를 강조하고 싶다면 광고 속 오연수의 하이넥 롱 니트를 선택하자. 깔끔하면서도 자연스럽게 마무리되는 하이넥 스타일의 네크라인이 클래식함을 업그레이드 해주는 것은 물론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로 연출이 가능하다.

오연수, 광고 속 미리 준비하는 겨울 스타일링 | 2#아우터의 정석 ‘코트’, 우아하면서도 럭셔리하게!

코트는 겨울철 대표적인 아우터이다. 올 겨울 코트를 활용하여 우아한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광고 속 오연수가 선보인 알파카 롱 코트를 선택해 보자. 부드러우면서 은은한 광택감이 특징인 페루산 알파카는 여성스러우면서 럭셔리한 패션을 완성시켜주며 고급스러운 컬러와 우아한 카라 디자인이 돋보인다.

럭셔리한 패션을 뽐낼 격식있는 자리라면 오연수의 밍크 콤비 머플러 롱 코트를 추천한다. 이태리 천연소재의 캐시미어 100 롱 코트는 여유있고 자연스럽게 떨어져 슬림한 실루엣을 완성시켜준다. 특히 컬러의 믹스 매치가 특징인 밍크 콤비 폭스 머플러는 탈부착할 수 있어 그 날의 분위기에 맞게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오연수, 광고 속 미리 준비하는 겨울 스타일링 | 3광고 속 오연수의 겨울 아이템은 LBL 제품으로 14일 오전 10시 30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하이넥 롱니트, 밍크 콤비 머플러 캐시미어 롱코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더 많은 컬렉션은 롯데아이몰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910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