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stargram] 배우 오연수, 오늘도 일상은 ‘럭셔리’

오연수

오연수, 오연수 패션

배우 오연수가 여전히 아름다운 근황을 공개했다

14일 배우 오연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봄이 왔다~~ 봄 신상 LBL 입고 외출준비 끝~~^^”이라는 짧은 글귀와 함께 거울 셀피를 담은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연수는 외출 준비를 하며 여유로운 일상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최근 미국에 거주하며 주부생활을 즐기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오연수는 사진 속 특유의 우아한 분위기와 고급스러운 패션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시간이 멈춘 듯한 타임리스 미모 그리고 화사한 봄의 색감이 담긴 핑크 컬러의 트위드 코트와 함께 핑크 미니백을 매치해 일상 속의 럭셔리를 선보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오연수, 벌써 봄이 온듯한 화사한 자태”, “오연수, 영원한 나의 워너비. 여전히 럭셔리해요”, “오연수, 멋져요. 항상 건강조심하세요”, “오연수, 미국에는 봄이 왔구나~”, “오연수, 일상이 럭셔리한 여배우”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연수의 봄 외출 패션을 완성해준 트위드 코트는 일상 속 럭셔리 브랜드 LBL의 17 S/S 제품으로 오는 18일 15시 1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더 많은 컬렉션은 롯데아이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16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