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연수의 룩은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캐주얼 룩이다. 클래식한 디자인과 레트로한 요소들이 잘 어우러진, 일상 속에서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하기 좋은 스타일이다.
티셔츠는 언제나 캐주얼 룩의 중심 아이템이 된다. 특히, 더운 여름에는 티셔츠 하나만 입는 날이 많기 때문에 더욱 중요하다.
오연수가 착용한 그래픽 티셔츠는 빈티지한 느낌이 물씬 나는 디자인으로, 자유롭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티셔츠에 컬러풀한 그래픽은 룩에 생동감을 불어넣고, 심플한 티셔츠 하나만으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게 한다.
오연수는 여기에 투명한 프레임의 안경을 매치 했는데 룩에 세련된 느낌을 더해준다. 요즘 안경은 시력교정의 목적보다는 액세서리로서의 기능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 특히, 투명 프레임의 안경은 어떤 얼굴형에도 잘 어울리고, 과하지 않으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로 작용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는다.
심플한 골드 액세서리들은 룩에 은은한 고급스러움을 더해주고, 볼캡을 착용해 캐주얼한 무드를 업 시켰다. 톤 다운된 컬러의 볼캡은 어디에나 잘 어울리고,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있다.
편안한 캐주얼 스타일에 빈티지한 아이템들을 더해 보자. 그래픽 티셔츠와 데님 팬츠, 편안한 모자와 간단한 액세서리만으로도 충분히 멋스러운 서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82.6k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