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SKECHERS)가 캐주얼 슈즈 멀티숍 ‘스케쳐스 USA’를 새롭게 오픈한다.
‘스케쳐스 USA’는 캐주얼 슈즈 멀티샵으로 백화점 내 잡화 및 제화 층에 입점하게 된다. 이미 지난 8일 현대백화점 신촌점, 충청점을 시작으로 연내 14개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관계자 측은 “앞으로 더욱 많은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 신규 매장 확대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스케쳐스 USA’는 타깃에 따라 5개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마크네이슨(MARK NASON), 스케쳐스트릿(SKECHER STREET)은 패션에 관심이 높은 2030을 타깃으로 심플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를 선보이는 라인으로 우수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트렌디한 무드의 슈즈로 선보이게 된다.
맨즈유에스에이(MEN’S USA), 스케쳐스 모던 컴포트(SKECHERS MODERN COMFORT), 스케쳐스 엑티브(SKECHERS ACTIVE)라인은 신발 앞부분의 공간을 여유 있게 구조화한 두 가지 핏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클래식 핏과 발 볼이 넓은 고객에게 최적화된 릴렉스드 핏으로 구성되어 개개인의 신체적 특성에 맞는 우수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한편 ‘스케쳐스 USA’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기념품 증정 및 할인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9k Likes
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