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설현, 트렌디한 남자 FW 잇 백 스타일

설현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도시적인 감성의 헤지스 액세서리에서 남성들을 위한 트렌디하고 핫한 백 스타일을 제안한다.

다가오는 17F/W 시즌을 맞아 헤지스 액세서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템 중 스타일리시한 잇 백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감각적이고 센스 있는 백으로 스타일링 해보자.

새로운 학기를 맞는 대학생들에게 추천하는 피즈 백팩은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백팩이다. 심플한 디자인에 포인트로 레터링이 들어가 베이직한 무드의 캐주얼룩 또는 어디에나 어울리는 데일리 스타일링에 적절히 활용 가능하다.

설현, 트렌디한 남자 FW 잇 백 스타일 | 1키치한 로고 패턴과 강아지 일러스트가 포인트로 들어간 트렌디한 무드의 클러치백은 스타일리시한 룩을 즐겨 입는 패션 피플에게 제안한다. 실용적인 수납 공간은 물론 스트랩 디테일로 실용성을 더했으며 심플한 쉐입으로 세련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설현, 트렌디한 남자 FW 잇 백 스타일 | 2

직장인들을 위한 모던한 메신저백과 브리프케이스도 함께 선보인다. 클래식한 무드를 선사하는 브라운 컬러로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로 제작되어 심플하고 세련된 오피스룩 또는 포멀한 세미 정장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해준다.

센스 있는 남자로 어필하고 싶다면 사피아노 패턴이 들어간 헤지스 액세서리 반지갑은 어떨까? 심플한 디자인도 멋스럽지만 소가죽 소재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해 선물 아이템으로도 적격이다.

337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