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캣 비쥬, 뮤즈 이성경의 고혹적인 주얼리 스타일링
주얼리 브랜드 러브캣비쥬(LOVCAT BIJOUX)에서 2017 F/W 시즌을 맞아 뮤즈 이성경과 함께 ‘Own woman, so many colours’ 를 컨셉으로 진행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차분한 빛과 몽환적인 톤 앤 무드에서 진행된 광고 촬영은 러브캣 비쥬만의 고급스러운 무드와 페미닌한 럭셔리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화보 속 이성경은 러브캣비쥬의 메인 컬렉션 중 하나인 ‘쟈뎅 드 뤼미에르 (Jardin de lumiere)’ 의 주얼리와 함께 고혹적인 자태를 뽐내며 컬렉션의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특히, 화보 속 그녀가 선보인 ‘쟈뎅 드 뤼미에르 (Jardin de lumiere)’ 컬렉션은 일상 속 혼자만의 시간, 고즈넉한 새벽시간의 심오함을 표현한 페미닌한 무드의 컬렉션으로 ‘시간의 정원’이라는 테마 아래 핑크골드의 메탈 라인에 스페셜 쉐입의 클리어한 드롭형 크리스탈과 천연석 등이 정교하게 셋팅된 디자인들을 만나볼 수 있다.
‘쟈뎅 드 뤼미에르 (Jardin de lumiere)’ 컬렉션은 화이트 토파즈 천연 원석을 디자인 컷팅한 제품들로 화이트 아이스 토파즈 특유의 우아한 깊이감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들을 선보이며 2017 F/W 시즌 뮤즈 이성경과 함께 광고 캠페인 및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2017년 F/W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러브캣비쥬 뮤즈 ‘이성경’의 광고 캠페인은 러브캣 비쥬 온라인 직영몰인 러브캣비쥬몰(www.lovcatbijoux.com)과 러브캣 & 러브캣 비쥬 통합 페이스북(www.facebook.com/LovcatPari), 러브캣비쥬 인스타그램(instagram.com/lovcatbijoux)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