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 스타필드 고양점 오픈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

신세계백화점은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 고양에 새로운 개념의 쇼핑 공간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를 오픈했다.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는 국내 최초의 ‘밸류 프라이스 스토어(Value Price Store)’다. ‘밸류 프라이스 스토어’는 단순히 할인의 폭이 큰 ‘오프 프라이스 스토어(Off Price Store)’를 넘어 소장 가치가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 스타필드 고양점 오픈 | 1

약 1천 2백여평의 공간에서 신세계의 큐레이팅 역량을 바탕으로 엄선된 각 장르별 130여개의 브랜드를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고객이 직접 자유롭고 편리하게 제품을 입어보고 고를 수 있는 셀프 쇼핑 시스템이 완벽하게 구현되어 있다. 원하는 제품을 한자리에서 손쉽게 고르고 직접 가격 조회까지 할 수 있으며, 간단한 결제 절차를 통해 색다른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 스타필드 고양점 오픈 | 2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는 무엇보다 신세계만의 차별화된 에디팅이 돋보이는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인다. ‘분더샵(BOON THE SHOP)’, ‘블루핏(BLUEFIT)‘ 뿐만 아니라 ‘스텔라 맥카트니(Stella McCartney)’, ‘메종 마르지엘라(Maison Margiela)’, ‘알렉산더 왕(Alexander Wang)’, ‘피에르 아르디(Pierre Hardy)’, ‘로베르 끌레제리(Robert Clergerie)’ 등 신세계가 선별한 해외 컨템포러리 및 럭셔리 브랜드가 입점한다.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 스타필드 고양점 오픈 | 3

이러한 가장 핫한 브랜드를 최저 40%에서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것이 무엇보다 큰 장점이다. 퀄리티 높은 잇아이템을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남다른 감각을 갖춘 패션 피플이라면 놓지지 말아야할 베스트 쇼핑 스팟이 될 것이다.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 스타필드 고양점 오픈 | 4

이밖에도 여성 장르에 치우치지 않고 남성 및 스포츠, 키즈 등 온 가족을 위한 다양한 장르가 핵심 MD로 구성되어 더욱 풍부해진 쇼핑의 경험을 이룰 수 있다. 핸드백 및 슈즈, 워치까지 패션의 모든 것을 높은 가성비로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2k Views
5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