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패션 업체, 온라인 사업 강화

신규‧재론칭 통해 입지 구축

패션 온라인

패션 업체가 온라인 사업을 통해 활로 모색에 나섰다.

업계에 따르면 신규 온라인 쇼핑몰을 론칭하거나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재 론칭을 통해 시장에서의 사세를 확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앤아더스토리즈가 최근 온라인 스토어 stories.com 한국 사이트를 론칭했다.

앤아더스토리즈 온라인 스토어는 매주 영감을 주는 스토리와 제품들이 업데이트되며 오프라인 매장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궁극적으로 같은 룩과 분위기를 제공한다.

폭넓은 레인지와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앤아더스토리즈는 고객이 자신만의 스토리를 표현할 수 있도록 초대한다. 레디투웨어, 슈즈, 가방, 쥬얼리, 액세서리와 뷰티 제품은 파리, 스톡홀름 그리고 최근에 추가된 LA의 앤아더스토리즈 아틀리에에서 디자인되며 디테일과 퀄리티에 집중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된다.

Stories.com은 2013년에 처음 론칭됐고 현재 14개국에서 운영되고 있다. 오스트리아, 벨기에,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독일, 아일랜드, 이탈리아, 네덜란드, 폴란드, 스페인, 스웨덴, 영국과 미국에 이어 한국은 15번째 온라인 판매국가가 된다. 오픈 날짜 및 세부 사항은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패션 업체, 온라인 사업 강화 | 1

오이쇼가 한국에서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한다.

오이쇼 온라인스토어는 고객이 어떤 기기에서나 혁신적이고 직관적인 온라인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오이쇼 온라인 스토어는 란제리, 짐웨어, 슬립웨어, 비치웨어, 슈즈, 액세서리 등의 컬렉션에 대한 정보는 물론 브랜드와 관련된 최신 소식과 획기적인 디자인 등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를 제공한다.

오이쇼의 온라인 스토어 오픈은 국내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강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이쇼는 한국 내에서 스타필드 코엑스, 스타필드 하남, 그리고 지난 8월 23일 오픈한 스타필드 고양에 총 3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패션 업체, 온라인 사업 강화 | 2

마시모두띠는 지난 4일 신세계 그룹 통합 온라인 몰 SSG닷컴에 공식스토어를 오픈한다.

도시적이고 세련된 포멀 스타일부터, 편안하고 클래식한 캐주얼 스타일을 선보이는 마시모두띠는 SSG 닷컴 공식스토어 오픈을 위해 전 세계 최초로 일부 남성, 여성 컬렉션을 선 공개했다. 마시모두띠 SSG닷컴 공식스토어 오픈은 지난 2015년 브랜드 자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론칭 이후 한국 내 첫 플랫폼 제휴 오픈인 만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패션 업체, 온라인 사업 강화 | 3

마시모두띠의 SSG닷컴 공식스토어는 전문관으로 구성되며 마시모두띠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여성, 남성 컬렉션 전 상품이 동일하게 판매될 예정이다. 판매되는 전 제품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키즈도 온라인을 통해 재론칭됐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키즈가 지난해 빈폴맨과의 브랜드 통합 이후 온라인에서의 키즈 시장의 성장과 함께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차원에서 온라인 사업을 재개했다.

패션 업체, 온라인 사업 강화 | 4

빈폴키즈는 온라인 패션 시장의 성장과 함께 온라인 키즈 시장에 대한 사업성이 있다고 판단해 고품질의 빈폴키즈에 가성비를 더한 상품들을 중심으로 온라인 사업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279 Views
5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