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데님오브벌츄, 현대홈쇼핑 연속 완판 도전
미국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데님오브벌츄(DENIM of VIRUTE)는 홈쇼핑 완판에 도전한다.
데님오브벌츄는 미국 로스앤젤렌스 특유의 클래식하면서도 빈티지한 무드의 데님을 제작하고 있는 브랜드로 론칭 후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인 셀러브리티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다.
데님오브벌츄에서 이번 2017 F/W 시즌을 맞아 출시하는 ‘스텝 프레이(Step Fray)’ 데님은 오랜 기간 연구를 통해 개발된 패턴으로 앵클 스트레이트 핏을 자랑하며 밑단 라인이 계단 형식처럼 층이 지면서 자연스럽게 풀리는 디테일을 가미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앞과 뒤의 기장이 언발란스 커팅 되어 유니크한 매력까지 지니고 있다.
특히 스텝 프레이 데님은 가을 필수 아이템인 앵클 부츠나 하이힐과 스타일링 했을 때 적당한 핏으로 전체적인 몸매와 룩을 돋보이게 해주는 효과를 준다.
데님오브벌츄는 지난 3월 국내에 첫 론칭하며 ‘현대홈쇼핑’을 통해 완판 기록을 세우는 등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이번 시즌에는 새로이 출시되는 스텝 프레이 데님을 통해 또 한번 완판 기록에 도전한다.
한편 데님오브벌츄의 ‘스텝 프레이’ 데님은 현대홈쇼핑 ‘스타일몬스터’ 패션프로그램을 통해 9월 23일 저녁 10시 30분에 만나볼 수 있다.
403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