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ook] 소녀시대 윤아의 크록스 스타일링
크록스(대표 닛산 조셉)가 2017년 가을/겨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는 ‘크록스 스타일링 데이’ 행사를 25일 청담 ‘드레스 가든’에서 진행했다.
이번 스타일링 데이에서는 크록스의 글로벌 홍보대사인 소녀시대 윤아가 자신의 특별한 스타일링 시크릿과 함께 개개인의 자유로운 개성을 표현하는 크록스 스타일링 팁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윤아는 행사 청중에게 자신만의 유니크하면서도 패셔너블한 크록스 스타일링을 공유하고 현장에서 스타일링 고민에 대한 조언을 주는 시간을 가졌다. 크록스 스타일링 데이 행사는 생중계되었으며 온라인 방청객들이 실시간으로 보내는 질문들에 대한 맞춤형 스타일링 상담을 진행해 활발한 소통으로 연신 활기찬 분위기가 이어졌다.
이날 윤아는 가을/겨울 시즌 주력 제품인 ‘시티레인 로카 그랙픽 슬립온 우먼’을 멋스럽게 매치한 세련된 가을 스타일링으로 이목을 끌었다. 클래식한 스니커즈 스타일에 캐주얼한 TPU 소재를 접목시킨 모던한 디자인으로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빈티지하면서도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크록스 자체 개발 소재인 크로슬라이트(Croslite™)가 적용되어 편안한 착화감과 경량감이 뛰어나 가을철 아웃도어 및 데일리 스타일링에 적합하다.
윤아는 “크록스 스타일링데이에 함께해 나만의 크록스 스타일링 팁을 알리고 자신의 개성을 크록스로 패셔너블하게 표현한 감각 있는 분들을 만나게 되어 매우 즐거웠다”며 “2018년에도 크록스 글로벌 홍보대사로 활동하여 다양한 크록스 스타일링을 선보일 계획이므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