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랜드, SPA 기업대학 설립… 전문 판매사 육성

이랜드, SPA 기업대학 설립... 전문 판매사 육성 | 1이랜드그룹(회장 박성수)이 SPA 판매사 육성을 위해 기업대학을 설립했다.

이랜드 SPA 기업대학은 패션 기획에서부터 디자인, 생산, 물류, 유통과 함께 SPA 사업에 필수 요소인 판매 시스템의 완성을 위해 세워졌으며, 현대, LG, 한화 등에 이어 7번째로 고용노동부와 연계해 설립됐다.

이는 지난 3월부터 SPA 판매사를 채용해 교육 및 현장에 배치 결과 좋은 평가를 받게 됨에 따라 기업대학으로 확대 운영키로 한 것이다. 특히 특성화 고교와 MOU를 체결해 전체 채용 인원의 30%를 특성화 고교 졸업생으로 채용하기로 했다.

이랜드 SPA 기업대학의 교육과정은 샵마스터학과 초급과정과 고급과정으로 나뉘며 각각 320시간, 110시간의 교육과정을 이수하게 된다. 교육수료를 마친 학생들은 승급과 함께 평가 점수를 인사고과에 반영해 글로벌 SPA 판매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커리큘럼 역시 기본적인 패션 사업의 개념, 상품 지식, 시스템을 배우는 이론 교육과 패션 트렌드 분석, 현장 연출법, 기본 외국어까지 배울 수 있는 현장교육으로 구성됐다.

한편 이랜드그룹은 국내 최초 SPA 브랜드인 스파오를 비롯해 미쏘, 슈펜 등 다양한 SPA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137 Like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