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드러그 위드아웃 사이드 이펙트, 서울패션위크 GN 참가

드러그 위드아웃 사이드 이펙트디자이너 유현철이 이끄는 드러그 위드아웃 사이드 이펙트(DRUG WITHOUT SIDE EFFECT)는 'Good Kids M.A.D City' ​콘셉트를 기반으로 한 2018 SS 컬렉션을 오는 19일 서울패션위크 GN 참가를 통해 전개한다고 밝혔다.

국내 컬렉션 무대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현철 디자이너의 컬렉션은 오롯이 '나'에게 집중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돈과 쾌락을 좇는 이 미친 도시를 메우고 있는 사람들처럼 되지 않기 위해 예술가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디자인을 시작했지만 ​결국 현실은 '나'를 그 도시 속의 일부로 불러들인다. 이에 대한 회의감을 시각화했다.

또한 시즌 테마 속 M.A.D엔 중의적인 표현을 더했다. 상징적 단어 그대로 부정적인 시각을 표현하면서도 또 다른 의미로는 'Make A Dream' 아이들의 꿈을 현실로 만드는 것을 의미하며 'Good Kids'는 이 사회 속 영원한 소년이고 싶은 브랜드 디자이너를 상징한다.

특히 이번 2018 SS 컬렉션은 Mad City & Good Kids의 부조화처럼 서로 어울리지 않는 컬러와 스타일의 믹스매치 등 쇼에 참석한 사람들이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또 매 시즌 해외 컬렉션에서 활약한 유현철 디자이너의 서울패션위크 GN 참가 소식으로 많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129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