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롯데아울렛 고양점, 19일 오픈

롯데아울렛 고양점롯데백화점은 오는 19일 21번째 아울렛인 ‘롯데아울렛 고양점’을 오픈한다.

롯데아울렛 고양점은 패션 아울렛을 기반으로 리빙, 식품, 휴게시설 등을 강화한 라이프스타일형 아울렛이다.

롯데아울렛 고양점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권율대로 420 건물의 지하 1층과 지상 1층에 영업면적 1만6628㎡(역5030평)로 들어선다. 롯데아울렛 고양점 안에는 총 120여개의 브랜드가 입점한다.

롯데백화점은 가족단위 가구수가 많은 고양시에 쇼핑과 여가 생활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양점과 동시에 같은 건물에 있는 이케아도 문을 연다. 롯데아울렛이 이케아와 함께 운영하는 것은 광명에 이어 두 번째이며 기존 광명점은 이케아와 별도의 건물로 운영하고 있지만 고양점은 이케아와 같은 건물 내에 들어섰다.

아울렛과 이케아의 복합 출점 효과가 큰 것으로 나타나는 만큼 고양점은 리빙 브랜드 및 맛집 유치를 일반 도심형 아울렛에 비해 두 배 수준으로 늘렸다.

롯데아울렛 고양점은 이케아와의 상승효과(시너지)를 확대하기 위해 이케아를 방문한 고객이 유입되는 지상 1층에 ‘리빙 원스톱(One-Stop)’ 쇼핑 공간을 구현하고 가전, 가구, 주방, 홈패션 상품군을 한 곳에 모았다.

정용찬 롯데아울렛 고양점장은 “30~40대 가족 단위 가구수가 많은 고양시에 롯데아울렛 고양점은 가족과 함께 쇼핑·여가 생활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아울렛이다”며 “이케아와 함께 국내 최대 수준의 리빙 쇼핑 타운을 구현해 고양점 일대가 쇼핑 특구로 각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463 Likes
3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