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W 2018SS] 장형철, 헤라서울패션위크 ‘오디너리피플’ 컬렉션

오디너리피플장형철이 그리는 남자의 모습은 늘 일관성이 있다.

부드럽고, 유연하며, 편안하다. 이번에도 그런 맥락은 여지없이 유지됐다. 이제는 오디너리 피플의 시그너처라 불러도 좋을 큼지막한 어깨와 펄럭이는 바지의 실루엣은 어김없이 펼쳐졌고, 여기에 잔잔한 러플을 장식하거나 후드를 가미한 셔츠 등을 더해 지루함을 탈피했다.

또 하나 컬렉션에 재미를 더한 요소는 바로 컬러. 순백색의 런웨이를 캔버스 삼아 팔레트처럼

펼쳐진 실키한 민트 컬러 셔츠와 초콜렛 브라운 컬러의 가죽 쇼츠, 자연스럽게 구김이 간 베이지 재킷 등 컬러 블록 스타일링은 한층 세련된 방식으로 다가왔다.

또 XXXL 사이즈의 토트백, 챙이 평평한 오버사이즈 플로피 햇, 가끔씩 반짝이던 싱글 이어링 등 액세서리에도 공을 들인 느낌이 다분했다. 억지스럽지 않아 더 멋스러운 헐렁한 실루엣이 줄을 잇던 런웨이는 단 하나의 레드 룩을 선보이며 선명한 마무리를 지었다.

눈에 띄는 새로움은 부족했지만 안정된 디자인은 궤도에 오른 듯해 보였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서현, 우아한 미니멀룩

[사진출처=더블유 코리아] 배우 서현이 밀라노에서 진행한 이탈리아 하이엔드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BRUNELLO CUCINELLI)’와 함께한 매거진 더블유…

2024년 3월 26일

올 봄, 아웃도어룩은 '김수현 & 장원영' 처럼

[사진출처=아이더]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주름 방지(Wrinkle-Free) 소재 사용으로 관리가 쉽고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모션…

2024년 3월 26일

전종서, 핫한 레깅스 패션에 이어 복근까지 공개

[사진출처=하이드로겐 (Hydrogen)] 핫한 레깅스 패션을 선보인 배우 전종서가 이번엔 복근을 공개했다. [사진출처=하이드로겐 (Hydrogen)] [사진출처=하이드로겐 (Hydrogen)]…

2024년 3월 26일

류이서, 모던한 미술관 나들이 룩

[사진출처=류이서 개인 SNS] 류이서가 초이스한 스트레이트 진 팬츠와 화이트 면티, 그리고 트위드 재킷의 조합은 클래식하면서도…

2024년 3월 26일